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쫓기는꿈, 도망치는꿈에 관한 꿈해몽 해보았습니다.

Posted by ssuny07
2016. 4. 10. 19:42 꿈해몽&운세/꿈해몽


써니라이프의 써니입니다. 이웃님들은 꿈 얼마나 꾸시나요? 저는 꿈을 잘 꾸지는 않아서 꿈을 꾸는 분들이 가끔은 신기하고 나도 조금 기억에 남는 꿈하나 정도는 꾸고싶다는 생각을 종종 합니다. 


저는 잘 꾸지 않지만 꿈을 꾸시고 꿈해몽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꿈해몽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쫓기는꿈, 도망다니는 꿈등 누군가에서 쫓기는 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쫓기는꿈 의미] 

꿈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는 것은 현실에서 불안하거나, 초초하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는 경우에 이런 쫓기는 꿈을 꾸는 것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긴다는 것은 심리적으로 큰 부담감을 가질 때 꾸는 꿈으로 대부분 현실에서의 스트레스가 꿈에서 까지 이어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이런 꿈을 꾸게하는 원인이 되는 것이라 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쫓기는 꿈의 꿈해몽은 어떻게 할 수 있는 것일까요? 쫓기는꿈들의 꿈해몽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이 되지만 꿈속에서의 흐름에 따라서 꿈해몽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원인도 모르고 쫓기기만 했다면 내가 감당할 수 없는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되지만 스스로 그 상황을 극복한다면 다른의므로 해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 쫓기는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독 하겠습니다. 






도망다니는 꿈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심리적인 요인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 등이 실패를 하게 되면 어떻하나 고민이 많을 때 이런 꿈을 많이 꾸는 것이라고 합니다. 꿈은 꿈일 뿐 꿈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더욱 더 집중하고 너무 큰 두려움을 갖지 않는 것이 이런 꿈으로 부터 해방이 된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일반적으로 현실에서는 귀신을 볼 수 없는 존재이기 때문에 비현실 존재로 인식이 됩니다. 그런데 꿈에서 이런 비현실적인 존재인 귀신이 나를 쫒는다는 것은 흔히 일어날 수 없는 예기치 못한 일들이 찾아올 수 있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갑작스런 큰 사고나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보다 주변을 예의주시 할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꿈

꿈속에서 시체를 보았다면 일반적으로 생각을 하면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시체를 보았다는 것은 어떤 계기로 인해 재물이 생긴는 것을 의미하는데 시체를 보고 도망을 가는 것으 그 기회를 놓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올 수 있었는데 그 기회에 제대로 성사되지 않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서 도망다닌는 꿈 

얼굴이 잘 드러나지 않거나 모르는 사람인 경우에는 진행 중인 일이나 앞으로 다가오는 일에 대한 불암감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쫓는 사람이 얼굴을 잘 아는 가족이나 친구 또는 애인인 경우에는 그 사람들이 지금 나에게서 사랑을 받고 싶어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니 혹시 꿈속에 아는 사람이 나왔다면 그 분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적에게 쫓기는 꿈

나쁜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건강에 적신호를 알려주는 꿈입니다.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또는 게획했던 일이 제대로 성사되지 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현재 위태롭고 위험한 상황에서 탈굴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이 되어서 꾸는 꿈입니다. 지금 나에게 벌어져 있는 일들이 감당이 되지 않아 힘들고 스트레스르 많이 받아서 이런 꿈을 꾸는 것입니다. 조금 힘들긴 하겠지만 내가 주변에 벌어진 일들을 하나씩 하나씩 빨리 정리를 함으로서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우선이 되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길이 막히는 꿈

도망가고 있는데 길이 막혔다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다 숨는 꿈

이는 길이 막히는 꿈과는 다르게 지금 현실에서 자신을 괴롭히는 일에서 벗어나고 싶은 꿈입니다. 직장이나 학업 등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은 쉬어가거나 다른길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는 쫓기는꿈, 도망가는꿈에서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쫓기다가 잡히는 꿈

보통 현실에서는 도망치다가 잡히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지는 것이 맞는 것이죠? 하지만 꿈속에서는 도망다니고 있는 불안한 상황이 종료되는 것을 뜻하므로 현실에서 겪고 있는 고민과 걱정, 문제 등이 원만하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를 쫓는꿈

반대로 내가 꿈속에서 누군가를 계속 쫓아서 그 사람을 잡았다면 현실에서 추진하는 일이 원할하게 해결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대신 누구가를 쫓기만 하고 잡지 못하게 되는 것은 현실에서도 계획했던 일이 다급하게 추진되거나 성과가 없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쫓고, 쪽기는 긴박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꿈에서 쫓는다는 것은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으로 암시의 꿈이라고 말씀드렸죠?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너무 받으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잠을 잘 자야지 다음날의 컨디션이 좋아 하는 일에도 더욱 활력이 생기는 것입니다. 오늘 밤에는 지금 하고 있는 고민 잠시 내려두시고 따듯한 물에 샤워를 하시고 편안한 잠자리에 들어고 내일 부터 더욱 더 힘을 내보는 것이 어떨까요?